• 0
  • 0
  • 0
  • Q.
  • 쇼핑몰 내에서 결제가 가능한 수단은 무엇이 있습니까?

A.

쇼핑몰 내에서 결제가 가능한 수단은 무엇이 있습니까?

쇼핑몰 내에서 결제 가능한 수단은 아래와 같습니다. 


1. 일반결제

신용/체크카드, 카드 수기결제, 휴대폰 결제, 실시간 계좌이체, 가상계좌


2. 간편결제 

네이버 페이, 카카오 페이, 페이코


3. 무통장 입금


[결제 시 유의사항] 

* 카드 혜택 할부 정보는 상품 상세 페이지 또는 '쿠폰/결제' 화면 하단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* 만 19세 미만의 미성년자는 휴대폰 소액결제를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.  

* 휴대폰 소액결제 한도금액은 각 통신사별 이용제한이 상이하며 자세한 사항은 통신사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

* 가상계좌, 무통장 입금 결제 시 입금 기한이 지나면 미입금 주문건은 자동 취소되므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 

  

더 궁금한 사항은 1:1 문의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. 


  • Q.
  • 입금을 완료했는데 입금확인중이라고 뜹니다.

A.

입금을 완료했는데 입금확인중이라고 뜹니다.

입금 확인이 되지 않는 경우 다음 사항을 확인해주세요.


1. 상품 주문 시 입력한 입금자명으로 입금했는지 확인해주세요.

2. 주문금액을 정확하게 입금하였는지 확인해주세요.

3. 입금하신 계좌번호 및 예금주명이 맞는지 확인해주세요.


위의 내용이 정확히 확인되셨다면, 무통장 입금 건은 실시간 자동 확인이 불가하여 입금 확인하는 데에 시간이 소요됨을 참고 부탁드립니다. 주말을 제외하고 2일 이상 지연 시 1:1 문의나 고객센터 010-7603-9416로 문의 부탁드립니다.


입금이 확인되면 [마이페이지 > 주문내역]에서 주문 상태가 '결제 완료'로 표기되며, 고객님의 문자로 입금 확인 메시지가 발송됩니다.


더 궁금한 사항은 1:1 문의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.

  • Q.
  • 무통장 입금 신청 후 입금자명을 다르게 입력했습니다.

A.

무통장 입금 신청 후 입금자명을 다르게 입력했습니다.

상품 주문 시 입력한 입금자명과 다르게 입금하셨다면, 결제 완료 처리가 누락 또는 지연될 수 있습니다. 


이런 경우 1:1문의 또는 고객센터 010-7603-9416로 문의해 변경 입금정보 전달과 입금 확인 요청을 해주셔야 합니다.


더 궁금한 사항은 1:1 문의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. 

  • Q.
  • 체크 카드도 결제가 가능한가요?

A.

체크 카드도 결제가 가능한가요?

네. 결제가 가능합니다.


결제 시 결제 수단을 '신용카드'로 선택 후 결제를 진행하시기 바랍니다.

체크카드 사용 시 결제와 동시에 체크카드와 연결된 통장에서 돈이 인출되며, 승인 취소 시 카드사로 취소 내역이 전송된 후 연결된 통장으로 환불됨을 참고 부탁드립니다.


더 궁금한 사항은 1:1 문의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.

  • Q.
  • 비밀번호를 모르는 법인카드 결제는 어떻게 하나요?

A.

비밀번호를 모르는 법인카드 결제는 어떻게 하나요?

법인카드의 경우 카드 수기결제를 이용하시면 비밀번호 입력 없이 결제가 가능합니다.


카드 수기결제는 비대면, 비인증 결제방식 중 하나로 카드번호와 유효기간만 입력하시면 결제가 진행됩니다.


더 궁금한 사항은 1:1 문의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.

  • Q.
  • 신용카드의 부분 취소가 가능한가요?

A.

신용카드의 부분 취소가 가능한가요?

주문 상태가 '결제완료'인 경우에만 부분 취소가 가능합니다.


[마이페이지 > 주문내역]에서 '주문취소'를 클릭한 후 취소하고자 하는 상품을 선택하여 진행하시면 부분 취소가 자동 진행되며 신용카드 결제내역이 부분 취소됩니다.


더 궁금한 사항은 1:1 문의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.

  • Q.
  • 신용카드 매출 전표는 어디서 확인하나요?

A.

신용카드 매출 전표는 어디서 확인하나요?

[마이페이지 > 주문내역]의 목록에서 해당 주문내역의 '매출전표'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
더 궁금한 사항은 1:1 문의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.


  • Q.
  • 세금 계산서는 발행 받을 수 없나요?

A.

세금 계산서는 발행 받을 수 없나요?

실시간 계좌이체, 가상계좌, 무통장 입금 시 결제 화면에서 '현금영수증'을 신청하시면 됩니다.


결제수단 선택 후 현금영수증의 용도 구분을 '사업자 지출증빙'으로 선택하시고 사업자 등록번호를 정확히 입력하시면 결제 완료 후 세금 계산서가 발행됩니다.


발행된 세금 계산서는 [마이페이지> 주문내역]에서 '현금영수증' 버튼을 클릭하시면 확인이 가능합니다. 만일, 구매 시 현금영수증(사업자 지출증빙)을 신청하지 않으신 경우에는 국세청 사이트에서 "자진발급분 사용자 등록"을 하실 수 있습니다. 


* 현금영수증(사업자 지출증빙) 발행 미신청 시 : 국세청 홈페이지의 '자진발급분 소비자 등록' 후 익일 조회 가능(결제완료일, 승인번호, 상품금액, 쇼핑몰 사업자 번호 441-22-00620 입력 필요)


더 궁금한 사항은 1:1 문의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. 

  • Q.
  • 사업자 지출 증빙용 영수증을 발행받고 싶습니다.

A.

사업자 지출 증빙용 영수증을 발행받고 싶습니다.

실시간 계좌이체, 가상계좌, 무통장 입금 시 결제 화면에서 '현금영수증'을 신청하시면 됩니다.


결제수단 선택 후 현금영수증의 용도 구분을 '사업자 지출증빙'으로 선택하시고 사업자 등록번호를 정확히 입력하시면 결제 완료 후 세금 계산서가 발행됩니다.


발행된 세금 계산서는 [마이페이지> 주문내역]에서 '현금영수증' 버튼을 클릭하시면 확인이 가능합니다. 만일, 구매 시 현금영수증(사업자 지출증빙)을 신청하지 않으신 경우에는 국세청 사이트에서 "자진발급분 사용자 등록"을 하실 수 있습니다.


* 현금영수증(사업자 지출증빙) 발행 미신청 시 : 국세청 홈페이지의 '자진발급분 소비자 등록' 후 익일 조회 가능 (결제완료일, 승인번호, 상품금액, 쇼핑몰 사업자 번호 441-22-00620 입력 필요)


더 궁금한 사항은 1:1 문의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.

  • Q.
  • 현금 영수증은 어디서 신청하고, 확인할 수 있나요?

A.

현금 영수증은 어디서 신청하고, 확인할 수 있나요?

실시간 계좌이체, 가상계좌, 무통장 입금 시 결제 화면에서 '현금영수증'을 신청하시면 됩니다.


결제수단 선택 후 현금영수증의 용도 구분을 '개인 소득공제'으로 선택하시고 현금영수증 등록 휴대폰 번호를 정확히 입력하시면 결제 완료 후 현금영수증이 발행됩니다.


발행된 현금영수증은 [마이페이지> 주문내역]에서 '현금영수증' 버튼을 클릭하시면 확인이 가능합니다. 만일, 구매 시 현금영수증(개인 소득공제)을 신청하지 않으신 경우에는 국세청 사이트에서 "자진발급분 사용자 등록"을 하실 수 있습니다.


* 현금영수증(개인 소득공제) 발행 미신청 시 : 국세청 홈페이지의 '자진발급분 소비자 등록' 후 익일 조회 가능 (결제완료일, 승인번호, 상품금액, 쇼핑몰 사업자 번호 441-22-00620 입력 필요)


더 궁금한 사항은 1:1 문의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.